다른 곳에서 같은 의자를 주문해서 사용했엇고 제품이 괜찮아서
체어마트에서 주문을 했는데 이전에 주문했던곳과는 달리 의자가 찢어지고 의자 균형도 안맞고 다리도 심하게 휘어진채로 왔네요
그리고 의자가 5개 주문했는데 4개만 왔습니다
나머지는 아쉬운대로 그대로 쓰더라도 찢어진 것은 교환을 해달라고 누누이 말씀드렸는데 답변도 제대로 없으시구요
문자 확인을 안하신건지 배송 누락된 의자만 가져오고 교환할 의자는 또 빠뜨리고 오셨네요
교환을 안해주겠다는 의미인가요?![](http://chairmart.co.kr/file_data/homin7/2016/10/29/7ced5b9a111bdfe33a528c1f78b10a8e.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